핫이슈

텍사스 낙농장 폭발로 소 18,000마리 사망

VALUE PG 2023. 4. 14. 11:21

텍사스
텍사스 주 Dimmit 근처의 South Fork Dairy 현장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Bernd Debusmann Jr.

지방 당국에 따르면 이번 주 초 텍사스 낙농장에서 발생한 폭발로 약 18,000마리의 소가 죽었다.

Dimmitt 마을 근처의 South Fork Dairy에서도 폭발로 한 사람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당국은 시설의 기계가 메탄 가스를 발화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8년에서 2021년 사이 미국 전역에서 거의 300만 마리의 농장 동물이 화재로 사망했습니다.

카스트로 카운티 보안관실은 월요일 19시 21분경(화요일 01시 21분 GMT) 농장에서 화재 신고를 받았다고 밝혔다.

보안관실에서 게시한 사진에는 땅에서 솟아오르는 거대한 검은 연기 기둥이 보입니다.

경찰과 구급대원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구조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어야 했던 한 사람이 갇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화재와 연기로 죽은 소의 정확한 숫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보안관실은 BBC에 "약 18,000마리의 소"가 손실되었다고 말했다.

'농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로봇이 필요할 것'
살 리베라(Sal Rivera) 보안관은 지역 뉴스 매체인 KFDA와의 인터뷰에서 소가 착유장으로 옮겨지기 전에 갇혀 있던 지역으로 불이 번진 후 대부분의 소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살아남은 것도 있다" 고 그는 말했다 . "파괴해야 할 정도로 부상을 입은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Rivera 씨는 KFDA에 조사관들이 "거름과 물을 빨아들이는 진공 청소기"라고 묘사한 "꿀 오소리"라고 불리는 기계에서 화재가 시작된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과열되었고 아마도 메탄과 그와 같은 것들이 발화되어 퍼지고 폭발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 동물 복지 연구소는 BBC에 보낸 성명에서 18,000마리의 소가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면 2013년 통계를 유지하기 시작한 이후 소와 관련된 가장 치명적인 헛간 화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WI의 농장 동물 프로그램 정책 담당자인 Allie Granger는 "우리는 업계가 이 문제에 계속 집중하고 농장이 상식적인 화재 안전 조치를 채택하도록 강력히 권장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산채로 불태워지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AWI에 따르면 2013년 이후 약 650만 마리의 농장 동물이 헛간 화재로 사망했으며, 그 중 약 600만 마리는 닭, 약 7,300마리는 소였습니다.

2018년에서 2021년 사이에 거의 300만 마리의 농장 동물이 화재로 사망했으며, 그 기간 동안 6개의 가장 큰 화재로 176만 마리의 닭이 사망했습니다.